네트워크 마케팅에 투자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여덟가지 가치

– 삶을 변화시키는 교육시스템을 갖고 있다.
– 직업을 바꾸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 적은 비용으로 사업을 구축할 수 있다.
– 부자들이 투자하는 대상에 투자할 수 있다.
–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 네트워크의 진정한 힘을 발휘한다.
– 마음에 품고있는 가치가 현실을 결정한다.
– 리더십의 가치를 일깨워준다.

 부자들은 네트워크를 찾고 구축하지만, 나머지 사람들은 대개 일자리나 찾는다.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가 교육하는 핵심적인 실생활 비즈니스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성공에 대한 태도
  – 리더십 기술
  – 커뮤니케이션 기술
  – 사람 관리 능력
  – 두려움, 의심 그리고 자신감 결여의 극복
  – 거절에 대한 두려움의 극복
  – 돈 관리 기술
  – 투자 기술
  – 책임 능력
  – 시간 관리 기술
  – 목표 설정
  – 체계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는 당신이 실수하고, 그것을 교정하고, 나아가 성장하도록 격려한다. 바로 그것이 삶을 변화시키는 교육 방식, 즉 전통적 교육과 반대되는 방식이다. 만약 당신이 실수와 실패를 두려워한다면 네트워크 마케팅이야말로 꼭 맞는 사업이다.

 실수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행동하지 않기 때문에 배울 수가 없다. 학습은 정신적 과정뿐 아니라 신체적 과정도 수반한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는데 어떻게 발전할 수 있겠는가?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는 ” 내가 돈을 번 이유는 학식이 높아서가 아니라, 많은 실수를 했고 그 실수를 인정했으며 그것을 통해 교훈을 얻었기 때문이다. 그 후에도 끊임없이 실수를 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실수를 하고 싶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시 잘못을 저지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과 나의 미래는 다른 모습일 수밖에 없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지 않고 뒤로 물러서며 실수를 저지르는 위험을 애써 피한다면, 또 그 실수에서 배우려고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미래는 영원히 개선될 수 없다. 최고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직원들이 정신적으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 행동하며, 실수를 하면서 배우고 교정하는 과정을 반복하도록 격려한다. 그것이 바로 실생활 교육이다.” 라고 강조하고 있다.

 만일 당신이 삶의 변화를 맞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네트워크 회사가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알아보라. 시간을 투자해서 그 회사들의 사업체계, 보상 계획, 제품의 품질, 그리고 교육 시스템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인지 알아보라. 그리고 그 중 한 회사가 그러한 측면들을 충분히 충족시킨다는 판단이 서면, 그 회사에서 파트타임 사업을 시작할 것을 고려해 보라.

 나는 사람들에게 그런 과정을 최소한 5년은 지속하라고 충고한다. 그러면 대개 너무 길다고 투덜댄다. 5년이 길게 느껴진다면 6개월 만이라도 전념해 보라. 그리고 일단 마음을 먹었으면 참여를 권유받는 곳은 모두 가보라. 가능하면 모든 설명회와 교육 활동, 대규모 집회 등에 빠짐없이 참석하라. 내가 이런 방법을 권하는 이유는 단 하나다.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상황에 변화를 가져오고 싶어한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 일단 주변 환경을 바꾸면, 당신의 시각과 견해 역시 바뀌기 시작하는 법이다. 당신과 비슷한 사고 방식을 지닌 사람들과 가능한 한 자주 교류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주변환경을 바꿔서 돈과 자유 시간을 ‘모두 가진’ 혹은 ‘모두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처럼 사고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들은 분명히 우리와 다른 사고방식을 갖고 있으며, 그것을 습득하려면 먼저 주변 환경을 변화시켜야 한다. 그것도 가능하면 빨리.

 단 한 사람에게만 최고의 자리가 주어지는 전통적인 기업과는 달리,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의 최고 자리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안정적인 직장을 떠나기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운전이 무서워 집 안에서 교통사고 뉴스만 시청하는 사람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패자는 실패를 변명거리로 삼기 때문에 계속 실패하는 것이고, 승자는 실패를 이기기위한 이유로 삼기 때문에 승리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큰 패자는 실패를 피하려고만 하는 사람들이다. 실패한 사람들은 네가 성공할 수 없는 이유, 네가 하는 일이 위험이 클 수밖에 없는 이유만 얘기하려고 들 것이다.’

 돈은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따라가는 게 아니다.
 돈은 언제나 훌륭한 리더들이 이끄는 사업체로, 최고의 경영팀이 존재하는 곳으로 흘러들기 마련이다.
 네가 돈을 벌고 싶다면 , 먼저 훌륭한 리더가 되거라.

 산업화 시대에는 열심히 일하고 회사와 정부가 당신을 돌봐주는 것이 규칙이었다. 하지만 정보화 시대에는  당신 스스로 앞길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최선이다.

 그럭저럭 성공한 사람과 진정으로 크게 성공한 사람은 그들이 가진 꿈의 크게에서 차이가 난다.

 첫째, 당신을 삶을 반드시 변화시키겠다고 마음먹어라.
 둘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파트타임으로 시작하라. 5년, 2년, 1년, 아니면 6개월이라도 그 사업에 온힘을 다해 전념하겠다는 목표를 세워라.
 셋째, 집요하게 목표에 매달려라.
 넷째, 목표를 설정하라, 당신은 무엇을 원하는가?
 다섯째, 당신 삶이 온통 그 사업에 달린 것처럼 파고들고, 공부하라. 실제로 그렇기 때문이다.
 여섯째, 꿈과 포부를 크게 가져라. 그리고 그 꿈을 절대 버리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