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풍요롭게 하는 법칙

평범한 사람들은 자기가 아닌 바깥 세상에서 부와 성공. 행복을 찾으려 한다. 그러나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생명의 법칙이자 무한한 지성과 무한한 힘을 주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생각을 통해 끊임없이 우리를 위해 작용한다.
     가난은 마음의 질병이다. 가난과 궁핍에 집착하면 스스로 자신의 한계를 만들고 궁핍해진다. 부자가 되는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부의 법칙을 믿으면 부를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빈민굴과 빈곤을 퇴치하기 전에 우리의 마음에 있는 빈민굴부터 없애야 한다.
     신의 가르침이나 부, 안전, 올바른 행동 등을 갈구하면 잠재의식에 있는 부의 창고를 열 수 있다. 이들 진리에 대한 명상을 습관화하라. 그러면 당신의 잠재의식도 그에 반응하게 된다.
     매일 밤 잠들기 전에 부와 성공이라는 두 가지 개념을 떠올리면 마음 깊은 곳에 잠복되어 있던 힘이 활성화되어 부와 성공을 가져다 준다.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성은 당신이 전달한 메시지대로 작용할 뿐이다. 따라서 자신의 운명을 좌우하는 것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다.
     잠재의식에 있는 무한한 지성이 근본적으로 자신의 생각대로 반응한다는 믿음을 가지면 예기치 않은 방법으로 반드시 해답을 얻게 된다.
     당신의 생각은 창조적이며, 그 생각은 일상생활에서 구체화되는 경향이 있다. 예컨대 당신이 승진이나 부, 권한의 확장, 뛰어난 성과 등을 목표로 정하고 이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 현실 속에서 이루어진다. 따라서 당신은 스스로를 격려해야 한다. 모든 일은 믿는대로 이루어지며, 기도에 대한 해답도 스스로 얻게 된다.
      부와 성공, 올바른 행동, 승진 등에 대한 소망을 확언할 때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  산에 알칼리를 혼합하면 불활성 물질이 생기듯 여러 생각이 혼합되면 이익을 중화시킬 수 있다. 생각은 물질이므로 당신이 느끼는 것을 끌어당기고 상상하는 것을 이루어지게 한다.
      다른 사람의 성공이나 부, 건강을 질투하거나 시기하지 말라. 당신의 생각은 창조적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라. 부나 명예를 누리는 사람을 비난하거나 질투하면 그만큼 스스로를 파괴하게 된다. 반면에 다른 사람이 잘 되기를 빌어주면 자신의 경험에서 그대로 창조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무엇을 소망하든 그것을 생활 속에서 목표로 정하면 틀림없이 그 소망이 이루어진다. 부와 건강, 아름다움, 안전, 올바른 행동을 목표로 정하라. 이는 성경에도 나와있다. “네가 무엇을 경영하면 이루어질 것이요. 네 길에 빛이 비취리라.”